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많이찾는 꿈해몽
  3. 많이 찾는 꿈해몽 "교통사고 관련꿈"

많이 찾는 꿈해몽 "교통사고 관련꿈"

· 댓글개 · 지식나눔이

꿈은 사람이 일어나서 금방 잊어버리기도 합니다. 그에 반해 기억에 오랫동안 남아 잊히지 않는 꿈도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쪽잠을 자면서 꾸는 꿈은 꽤나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정말 무서운 꿈, 충격적인 꿈은 메모도 하고 주변인에게 잊기 전에 먼저 이야기하기도 하고 그렇게 많이 하면서 기억하려고 노력합니다. 이는 꿈을 까먹지 않기 위한 노력이고 해몽을 찾아보고 싶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하늘색의 이쁜 나비가 밤하늘에 날아다니는 모습
이쁜 나비배경

 

교통사고 관련꿈

 

 

교통사고 꿈 해몽 정리

 

[형광*직접 사고를 내는 꿈*]

진행하는 일에 대해 추진력을 얻게 되고 새로운 방법을 찾습니다. 또는 금전적으로 이득이 생길 수 있는 길몽으로 많이 봅니다.

 

[형광*사고를 목격하는 꿈*]

업무나 사업에 큰 성과를 올리며 의외의 곳에 투자 성과를 얻게 되는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형광*내가 차에 치여 죽는 꿈*]

사업, 본인 작품, 소망 등이 어떤 기관, 권력자에 의하여 이뤄질 수 있는 징조, 자신이 하는 일이 잘 마무리될 것을 의미합니다. [각주*흉묭에 해당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분간은 행동, 언행을 조심하시는 게 좋습니다*]

 

[형광*가족이 교통사고 나는 꿈*]

가족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걸 암시하는 꿈일 수 있습니다. 주의를 요합니다.

 

[형광*횡단보도를 건너다 사고 나는 꿈*]

예기치 못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형광*잘 달리는 차가 고장 나서 멈추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갈피를 못 잡어 멈출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형광*마주 오는 자동차와 충돌해 교통사고 나는 꿈*]

사업이나 어떤 일을 함에 있어서 어떤 상대와 분쟁이나 싸움이 날것을 암시합니다.

 

[형광*내차가 강물에 빠져 떠내려가는 꿈*]

어떠한 강력 세력에 밀려 나의 사업 기반이 흔들릴 수 있게 됨을 암시합니다.

 

[형광*차를 탔는데 출발하지 않는 꿈*]

하고자 하는바, 구하려고 하는 바를 얻지 못하게 될 징조

 

[형광*사고가 나고 합의금을 받는 꿈*]

금방 재물을 얻게 될 길몽, 해결되지 않았던 문제들을 해결하고 성과를 거둠을 암시합니다.

 

[형광*사고로 내 아이가 죽는 꿈*]

내 아이가 교통사고로 죽는 꿈은 아이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만약 타인에 아이라면 직장 내 이직을 한다던지 새로운 변화에 도전하여 성공할 것을 암시합니다.

 

[형광*사고로 인해 죽은 사람을 보는 꿈*]

계획 중인 일이 좋은 성과로 돌아옴을 나타냅니다.

 

[형광*사고를 내고 상대차 주에게 사과를 하는 꿈*]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순탄하게 잘되며 새로이 일을 도전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형광*사고로 내가 불구(장애)를 겪게 되는 꿈*]

구설수에 휘말리고 자신감이 하락될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형광*병원에 입원하는 꿈*]

현실에 건강상태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형광*절벽으로 추락하는 꿈*]

좋지 않은 일이 생겨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 사회생활에 주의 하 필요합니다.

 

[형광*차에 깔리는 경우*]

부탁했던 일이 무난하게 처리됨을 암시합니다.

 

[형광*차가 뒤집히고 구르는 꿈*]

하고 있던 일, 결혼생활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입니다. 주의하고 신중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faq*][질문*사고가 나서 누군가 죽는 꿈은?*][답변*왠만큼의 상황에서는 그사람의 일, 사건, 사안등의 문제가 해결되는  걸 암시할때가 많고 사람이 죽는꿈은 대부분 길몽이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따라서 오늘의 주제인 교통사고의 관련된 꿈속에서도 누군가 죽거나 나 자신이 죽거나 하는 건 모두 길몽입니다.*][질문*사고가 났는데 피가 너무 많이 났어요*][답변*피가 많이 나면 날수록 길몽인 건 이제 많이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피는 재물운에 대한 좋은 일을 징조 하는 길몽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많이 나면 많이 날수록 좋은 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faq]

SNS 공유하기
최근 글
건강지식 혜택, 정보 나누기
추천하는 글
건강지식 혜택, 정보 나누기
💬 댓글 개